7월19일 NPB
한신 주니치
한신 주니치 분석
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.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
■ 한신 타이거스
– 투수
유타를 선발로 예고했다. 유타는 지난 요코하마 전에서 8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. 뛰어난 제구력을 앞세워 올 시즌 3번의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.
– 타선
지난 경기에서 지난 경기에서 5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. 세이야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고, 유스케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. 득점권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코다이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.
– 변수 및 결장
안정적인 투타 밸런스를 선보일 것이다.
■ 주니치 드래건스
– 투수
코다이를 선발로 예고했다. 코다이는 지난 히로시마 전에서 6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. 올 시즌 ERA 5.25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불안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.
– 타선
지난 경기에서 9안타 3득점에 그쳤다. 토시키가 3안타, 요헤이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득점권 찬스에서 타자들의 침묵이 이어졌다. 유타가 계속해서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침묵할 것이다.
– 변수 및 결장
코다이가 무너질 것이다.
■ 결론
이미 선발 투수 대결에서 승부가 갈렸다. 유타는 계속해서 호투를 펼치고 있는 반면 코다이는 매 경기 무너지고 있다. 게다가 타자들의 타격감도 한신 타자들이 훨씬 더 나은 편이다. 이번 경기의 승자도 한신이 될 것이다.
■ Betting Tip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