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19일 NPB
요코하마 요미우리
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
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.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
■ 요코하마 De NA 베이 스타스
– 투수
켄타로를 선발로 예고했다. 켄타로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했다. 올 시즌 ERA가 1.08밖에 되지 않으며 완벽한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. 요미우리 타선이 최근 타격감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.
– 타선
지난 경기에서 5안타 2득점에 그쳤다. 도모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여전히 타자들의 침묵이 이어지고 있다. 올 시즌 토시키가 계속해서 좋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의 침묵이 이어질 것이다.
– 변수 및 결장
타선이 침묵할 것이다.
■ 요미우리 자이언츠
– 투수
토시키를 선발로 예고했다. 토시키는 지난 야쿠르트 전에서 4.2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. 그러나 올 시즌 ERA 2.89를 기록할 정도로 전체적인 피칭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.
– 타선
지난 경기에서 7안타 4득점에 그쳤다. 휠러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이어지고 있다. 올 시즌 켄타로의 피칭이 너무 압도적이기 때문에 타격감이 저조한 요미우리 타자들이 또 다시 침묵할 수밖에 없다.
– 변수 및 결장
타선이 침묵할 것이다.
■ 결론
켄타로와 토시키 모두 올 시즌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. 그러나 토시키는 지난 등판에서 조금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, 양 팀 타선 모두 침묵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토시키의 불안했던 피칭이 이번 경기까지 이어진다면 요코하마가 승리할 것이다.
■ Betting Tips